아웃백 할인 50% 받는법!
아웃백 할인 50% 받는 법이 있어 공개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주로 많이 이용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자주 이용하기는 어려웠는데요.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아웃백을 이용한다면 부담이 줄 것입니다. 먼저 아웃백 부메랑클럽 1만 원 할인을 적용한 뒤 통신사 할인을 적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할인방법입니다. 여기에 더하여 특별히 할인을 더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래 글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웃백 예약방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예약하는 방법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아웃백 지점을 네이버에 검색한 뒤 예약버튼을 눌러 런치 또는 디너를 시간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 런치를 이용할 계획이시라면 최소 하루 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예약이 모두 차 있다면 스테이크 메뉴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는데, 스테이크를 선택할 경우 런치나 디너 예약이 모두 차 있다고 하더라도 예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 종류
아웃백 할인 종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아웃백 부메랑 클럽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웃백 멤버십에 가입하면 부메랑 쿠폰을 발급하는데, 7만 원 이상 식사 시 1만 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부메랑 쿠폰 외에도 SKT, KT 통신사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제휴되어 있는 신용카드는 통신사 할인과 중복할인이 되지 않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통신사 할인을 받고도 신용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이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종류
- 부메랑 쿠폰 1만 원 할인
- 아웃백 멤버십 할인
- 통신사 할인
- 신용카드 제휴할인
- 신용카드 추가할인(꿀팁, 아래 소개)
아웃백 멤버십 종류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웃백 웰컴등급
- 10% 할인 또는 결제금액의 2% 적립
- 부메랑 1만 원 할인 쿠폰
- 본-인 스테이크 1만 원 할인 쿠폰
- 와인 2잔 10.700원 혜택
아웃백 실버등급
- 웰컴등급 혜택 적용
- 딜리버리 3천 원 할인 쿠폰
아웃백 골드 등급
- 실버등급 혜택 적용
- 딜리버리 오지 치즈 후라이즈(M) 쿠폰
- 10% 할인 또는 결제금액의 3% 적립
- 에이드/음료 쿠폰 총 5매
- 우선안내권 총 3매
-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쿠폰
- 아웃백 러버스 시즌 메뉴 쿠폰(3~5월)
아웃백 플래티넘 등급
- 골드등급 혜택 적용
- 에이드/음료 쿠폰 총 7매
- 우선안내권 총 5매
- 본-인스테이크 2만 원 쿠폰 총 2매
- 플래티넘 코코넛 슈림프 투고 쿠폰
아웃백 부메랑 클럽
아웃백 할인을 받으려면 할인을 적용하는 순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부메랑 쿠폰을 보유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부메랑 쿠폰을 할인적용 해야 합니다. 부메랑 쿠폰은 최초 아웃백 멤버십 가입 시 (웰컴등급)부터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주의할 점은 처음 멤버십에 가입하였다면 다음날 부메랑 쿠폰이 발급되니, 아웃백을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멤버십에 가입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의 경우 매년 1월 1일에 부메랑 쿠폰이 발급됩니다. 결제금액이 7만 원 이상 시 부메랑 쿠폰 적용 가능하며 제휴 할인(신용카드) 혜택과 중복 가능합니다. 단, 1만 원 선 할인 적용 후 제휴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메랑 쿠폰을 먼저 사용한 뒤 통신사 또는 신용카드 제휴할인을 받으면 됩니다.
타 쿠폰이나 행사와는 중복이 불가하며,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일행에 부메랑 쿠폰을 갖고 계신 분이 여러분 있다 하더라도 일행에 1매만 사용 누치합니다. 유효기간 내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아웃백 통신사 할인
아웃백 제휴할인으로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할인은 통신사 할인 또는 신용카드 할인이 있는데, 모든 제휴할인은 중복할인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통신사 할인만 받거나 신용카드 할인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통신사 할인받고 신용카드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아래를 꼭 참고해 주세요!)
아웃백 통신사 할인은 KT 멤버십의 경우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멤버십 일반, 화이트, 실버 등급의 경우 5%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 VIP, VVIP 등급일 경우 15%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멤버십의 경우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이 가능합니다. T멤버십 실버등급의 경우 5% 할인이 가능하며, VIP 또는 골드 등급일 경우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SKT 멤버십이 포인트 차감이 없으므로 더 유리하겠습니다. 일행 또는 가족 중 SKT 멤버십 골드 또는 VIP 등급인 분이 있다면 지인찬스를 활용하는 방법도 좋겠습니다.
또 다른 아웃백 할인 방법은 신용카드 제휴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위 할인표에 명시된 신용카드들은 10% 에서부터 100%까지(?) 할인이 가능하므로, 소지하고 계신 신용카드가 위 목록에 있는지 확인 후 할인 적용받으세요.
아웃백 신용카드 청구할인
드디어 아웃백 5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비밀은 바로 아웃백 부메랑 쿠폰 할인, 통신사 할인, 신용카드 할인을 모두 받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앞서 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은 중복적용이 안된다고 했는데요??
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을 모두 받는 방법은 바로! 신용카드 청구할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웃백 50% 할인방법
- 아웃백 부메랑 쿠폰 1만 원 할인을 받는다
- 나머지 금액에서 SKT 멤버십 15% 할인을 받는다
- 나머지 금액을 청구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하여 25% 청구할인받는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할인을 적용받으면 약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2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어떤 카드가 있을까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카드는 바로 카드의 정석 NEW우리 V카드입니다. 이름이 좀 어렵긴 한데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웃백뿐만 아니라 애슐리, TGIF, 매드포갈릭, 피자헛, 토다이에서 25%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건당 최대 2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결제하는 금액이 10만 원이라면 25%인 2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지만, 10만 원이 초과되는 금액이라 하더라도 25,000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결제금액이 10만 원을 초과한다면, 10만 원 단위로 나누어서 결제하면 됩니다. 20만 원이라면 10만 원씩 두 번 결제하면 25,000원씩 두 번, 총 5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아웃백 등 패밀리 레스토랑 외에도 스타벅스, 탐앤탐스에서 20% 할인, 월 5천 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통신사 3%, 영화 6천 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50% 할인도 가능한 혜택이 엄청난 카드입니다.
전월실적 30만 원이 있어야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카드를 신규발급받으면 발급받은 시점부터 다음 달까지는 실적이 없더라도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카드로 아웃백 이용시마다 약 50% 할인을 받고 있으며, 애슐리도 25%씩 할인받고 있습니다. 카드를 이용하기 전까지는 아웃백을 이용하는 것이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경제 지식성장을 위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03.10 - [경제 지식성장] - 맥도널드 쿠폰 할인 매주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