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포터하우스 가격 (스테이크 추천)
아웃백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티본스테이크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입니다. 100g 당 가격은 30,000원이며, 보통 700g 중반부터 1000g을 조금 넘는 중량까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비용은 20만 원 중후반에서 30만 원 초반까지이며, 아웃백 포터하우스에는 스페셜 스파클링 2잔, 수프 2개, 부라타 샐러드 1개, 사이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 커피 또는 녹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리고 가성비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웃백 가성비 메뉴인 런치메뉴는 오픈 시부터 15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총 결제금액의 절반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웃백 런치메뉴
아웃백 가성비 메뉴는 런치메뉴입니다. 아웃백 런치 메뉴는 세트로 이루어져 있는데, 런치메뉴에 있는 단품요리를 주문하면 부쉬맨브래드, 수프, 에이드, 디저트(커피 또는 녹차)가 세트로 제공됩니다.
아웃백 런치메뉴 이용시간은 오픈시간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3시를 넘으면 런치메뉴 주문이 어려우니 런치메뉴를 이용할 경우 3시 이전에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아웃백 런치메뉴 팁
- 주문가능시간 : 11시(오픈) ~ 15시
- 이용일 : 평일, 주말 모두 이용가능
- 특징 : 메뉴 개수에 따라 수프, 에이드, 디저트 제공, 합리적인 가격
- 이용팁 : 주말은 런치 당일예약이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
런치메뉴를 2개 이상 주문한다면, 수프도 런치메뉴 수에 만큼 2개 이상 제공됩니다. 런치메뉴의 수프는 양송이 수프와 옥수수 수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럿이 음식을 셰어해도 좋은 상황이라면 수프 한 개는 샐러드로 교체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체한 샐러드에는 개당 2,900원 비용을 지불하고 치킨텐더를 추가할 수 있는데, 샐러드에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새로운 메뉴(치킨텐더샐러드, 21,900원) 하나가 탄생하는 마법이 일어납니다. 소스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경험상 허니머스터드를 추천드립니다.
아웃백 런치 메뉴
- 스테이크 샌드위치 : 28,900원
-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 : 26,900원
- 치킨 텐더 샐러드 : 21,900원
- 치폴레 치킨 샐러드 : 23,900원
- 스파이시 시푸드 알리오 올리오 : 26,900원
- 시푸드 아라비아따 : 26,900원
- 투움바 파스타 : 26,900원
-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 26,900원
- 폭립&미트 파스타 : 26,900원
- 레몬 치킨 리소토 : 26,900원
- 립레츠&치즈 필라프 : 29,900원
여러분의 최애 음식은 무엇인가요? 많은 분들이 찾는 런치메뉴는 투움바 파스타가 아닐까 합니다. 투움바 파스타를 드시다가 소스가 부족하면 추가 요청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런치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에이드 종류는 오렌지, 복숭아, 망고, 자몽이 있습니다. 에이드에 2천 원을 추가하면 스페셜 스파클링, 하이네켄, 하우스와인 등으로 교체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포터하우스 가격
본격적으로 아웃백 포터하우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웃백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미국산 안심과 채끝등심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본인 스테이크(티본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100g 당 30,000원입니다. 주문 가능한 총중량은 아웃백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나 보통 700g 대부터 1000g 대 까지 있습니다. 1000g이라면 아웃백 포터하우스 가격은 총 30만 원이 되겠습니다.
아웃백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에 포함되는 메뉴
- 스페셜 스파클링 2잔
- 수프 2개
- 부라타 샐러드 1개
- 모든 사이드 중 택 1
- 파스타 중 택 1
- 커피 또는 녹차 2잔
위 메뉴들은 2개씩 제공되어 2인분으로 생각될 수 있으나, 800g 정도 되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제공되는 메뉴들을 모두 드신다면 두 분이 드시기에는 다소 많은 양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정도면 3명 정도 드시기에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다만 3명이 스테이크를 더 많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1000g에 가까운 중량을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굽기는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원하신다면 미디엄레어를 추천드립니다.
2명 또는 3명이 맛있는 스테이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아웃백 포터하우스 만한 스테이크가 없을 것입니다. 4인 이상이라면 여기에 다른 스테이크 메뉴를 추가하거나, 투움바 파스타와 같은 런치 메뉴를 추가하면 딱 적당합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가격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100g 당 26,000원으로 포터하우스보다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최근 오른 가격을 비교한다면 토마호크가 포터하우스보다 가격 오름폭이 더 높기 때문에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포함사항
- 미국산 꽃등심, 100g 당 26,000원
- 스페셜 스파클링 2잔
- 수프 2개
- 모든 사이드 중 택 1
- 파스타 중 택 1
- 커피 또는 녹차 2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포함되는 메뉴는 아웃백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포터하우스는 안심과 채끝등심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토마호크는 꽃등심 위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히는 꽃등심, 새우살, 늑간살로 구분되어 있는데, 새우살은 많이 나오는 부위는 아니지만 특유의 고소함이 일품입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가격
아웃백에는 포터하우스나 토마호크 스테이크 외에도 다양한 가성비 스테이크가 존재합니다. 제가 경험해 본 바에 의하면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가성비 스테이크의 맛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아웃백 가성비 스테이크 메뉴
- 갈릭 립아이 : 47,900원 / 꽃등심, 미국산
- 짐붐바 스테이크 : 38,900원 / 채끝등심, 미국산
- 베이비 백 립 : 50,900원 / 돼지갈비, 스페인산
아웃백 스테이크 메뉴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의 아웃백 스테이크 3종을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이 중에서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스테이크는 갈릭 립아이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가 짐붐바 스테이크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위에 토핑 되어 있는 슬라이스 갈릭과 통마늘도 스테이크와 잘 어울렸습니다.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다른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를 주문할 수 있는데, 이날 저희는 오지칩(감자튀김)을 사이드로 주문하고 그 위에 멜티드 치즈를 얹어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지치즈프라이가 완성됩니다.
베이비 백 립의 경우 돼지등갈비라고 볼 수 있는데, 이 또한 지점마다 다르고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겠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비 백 립이 금세 뻣뻣해지고 육즙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 크게 인상 깊은 메뉴는 아니었습니다.
아웃백 할인 팁
아웃백은 다양한 할인제도가 있어 비싼 가격임에도 종종 이용하게 되는 듯합니다. 아웃백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멤버십 가입은 필수입니다. 아웃백 멤버십에게 제공되는 쿠폰 중 1년에 한 번 부메랑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부메랑 쿠폰으로 1만 원을 먼저 할인 한 뒤 나머지 가격을 통신사 또는 제휴 신용카드 할인을 이용하여 할인하는 방법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웃백 멤버십은 또한 테이블 당 7만 원 이상 결제금액 발생 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통신사 할인의 경우 KT는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는 조건으로 일반등급의 경우 5% 할인을 제공하며, 골드나 VIP, VVIP의 경우 15% 할인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통신사 할인은 T멤버십입니다. T멤버십은 포인트 차감 없이 골드, VIP 등급일 경우 15% 할인을 제공하는데, 본인이 T멤버십 골드 또는 VIP 라면 잊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라며, 일행 중 혹시 해당되는 분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T멤버십 바코드는 20분의 유효시간이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률을 가장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부메랑 쿠폰 1만 원 할인 + 통신사 할인 15% + 신용카드 청구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통신사 할인을 받을 경우 신용카드 제휴할인은 중복할인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신용카드 중 청구할인이 적용되는 카드의 경우에는 통신사 할인을 받고 난 뒤 남은 금액에 대해 결제 시 청구일에 청구할인 되는 방법으로 또 한 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웃백 이용 금액이 100,000원이 나왔을 경우, 부메랑 1만 원 할인 쿠폰으로 1만 원을 먼저 할인한 뒤 남은 90,000원에 대해 15% 통신사 할인을 적용하여 13,500원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남은 금액 76,500원을 청구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25% 청구할인이 되는 카드를 이용한다면 19,125원이 추가로 할인되어 57,375을 실제로 결제하게 되는 셈입니다.
아웃백을 거의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서 아웃백 최대 할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아웃백 이용금액 : 총 100,000원 발생
- 부메랑 1만 원 할인쿠폰 적용 : 90,000원
- 통신사 15% 할인 : 76,500원
- 신용카드 25% 청구할인 : 57,375원 실제 지불
아웃백 청구할인을 25%나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을까요?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02.04 - [경제 지식성장] - 아웃백 할인 완벽 가이드!
오늘도 경제 지식성장을 위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01.01 - [경제 지식성장] - 애슐리 퀸즈 할인 5가지 딱 정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