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할인 꿀팁에 대해 천기누설하겠습니다.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사람은 많아도 한 번만 이용해 본 사람은 없는 그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성비 있게 아웃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런치세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만 원이 넘도록 실컷 시키세요. 그리고 부메랑 쿠폰으로 1만 원 할인을 먼저 받습니다. 그다음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여 15% 할인을 추가로 받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25%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아웃백 이용 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해외뿐만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저도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는 아웃백에서 식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웃백에 가면 음식도 맛있지만 뭔가 해외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특별한 날이라는 생각이 들도록 매장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웃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한 뒤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전국 어느 지점이나 아웃백은 식사시간에 혼잡하여 예약을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이 아주 쉽습니다. 여기에 제가 경험해 본 몇 가지를 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웃백 네이버예약 방법
- 네이버에 '아웃백 00지점' 또는 '00 아웃백'을 검색한다. (예: 대전 아웃백)
- 네이버예약 버튼을 클릭한다
- 런치예약, 디너예약, 스테이크 전용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 날짜, 시간, 인원수를 입력한다
- (+팁) 주말런치는 최소 1일 전 예약한다
- (+팁) 스테이크 전용은 언제든 예약할 수 있다
- (+팁) 모든 예약이 찼다면 전화를 통해 대기시간 등을 확인한다
이와 같이 예약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런치를 이용할 경우에는 대부분 지점에서 주말 당일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웃백 주말 런치는 최소 1일 전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일 갑자기 아웃백을 이용하고 싶다면 스테이크 전용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스테이크를 이용해야 하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잠시 뒤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예약이 차있는 상태라면 일단 해당 지점에 전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기시간은 얼마나 될지, 몇 시 정도면 대기가 수월해질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아웃백 측에서 전화를 통해 알려주는 정보는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여 실제보다 더 길게 알려주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따라서 알려준 시간보다는 조금 덜 대기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지점마다 다르며, 규모가 큰 매장일수록 회전이 빨라 대기시간은 더 빨리 줄어듭니다.
2. 아웃백 할인방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높은 서비스와 높은 음식 퀄리티는 만족스러우나 가격은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좋은 것이 비싼 것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아쉽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아웃백을 현명하게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팁을 발견하여 매우 놀라웠습니다. 그동안 이용하지 못했던 것은 매우 아쉽지만 앞으로 아웃백을 이용하게 되면 놓치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아웃백 할인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웃백 할인방법
- 런치세트를 이용한다
- 부메랑 쿠폰으로 1만원 할인받는다
- 통신사 할인 5% 또는 15% 받는다
- 신용카드 청구할인(중복할인) 20 ~ 25% 받는다
2.1. 런치세트를 이용한다.
아웃백 할인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런치메뉴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런치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매장 오픈시간부터 15시까지입니다. 런치세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4시 이전에는 매장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런치세트로 주문할 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메인메뉴 한 개와 수프, 음료(에이드), 후식음료(커피 등)가 제공됩니다.
메인메뉴는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고, 스프는 두 가지 수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양송이수프와 콘 수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프는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지만 아웃백의 시그니처 수프는 양송이수프입니다. 여기에서 꿀팁이 한 가지 있습니다. 수프 대신 샐러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1400원의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스프 대신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는데 요고 아주 괜찮습니다. 샐러드에는 치킨핑거스프레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의 트레이드마크인 부시맨빵은 한 개씩 제공되는데, 식사 중 추가로 요청하면 직원분께서 따뜻한 부시맨빵을 추가로 제공해 주시니 마음껏 이용하셔도 됩니다. 소스는 기본으로 망고스프레드가 제공되는데, 요청 시 초코 소스와 블루 크림치즈가 제공됩니다.
음료는 여러 가지 에이드 중 선택 가능합니다. 에이드를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한데, 여기서 또 한가지 꿀팁이 있습니다. 에이드를 주문하고, 에이드를 다 마시기 전에 탄산음료를 추가로 리필해 달라고 하면, 무려 에이드와 탄산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런치세트에는 후식음료도 제공됩니다.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아웃백 레스토랑 안에서 후식음료로 커피 또는 녹차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지만, 기다리는 사람들의 눈치가 보이기 때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하여 테이크아웃 하는 것 도 가능합니다. 이때 부시맨빵은 인원수 대로 챙겨갈 수 있으므로 직원에게 꼭 말씀해 주세요.
2.2. 부메랑 쿠폰으로 1만 원 할인받는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은 오랜만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한 할인 멤버십입니다. 부메랑의 특징은 다시 돌아오는 것인데요. 아웃백으로 다시 돌아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듯합니다. 부메랑 클럽 가입은 아웃백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부메랑 클럽은 등급별 혜택이 제공됩니다. 최초 가입 시에는 웰컴 등급이며, 다음 연도에는 실버등급으로 상향됩니다. 부메랑클럽 가입 시에는 부메랑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는데, 7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웰컴등급은 회원가입 후 다음날 부메랑 쿠폰이 제공되며, 실버등급 이상의 멤버십에게는 매 년 1월 1일에 1장씩 제공됩니다.
부메랑 쿠폰 사용 조건
- WELCOME(웰컴) 등급 : 가입일 익일(가입일+1일) 발급
- SILVER(실버), GOLD(골드), PLATINUM(플래티넘) 등급: 2024년 1월 1일 발급
- 7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
-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 (단, 1만원 선 할인 적용 후 제휴 적용)
- 타 쿠폰 / 타 행사 중복 불가
-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
- 일행당 1매 사용 가능
- 유효기간 내 1회 사용 가능
2.3. 통신사 할인 5% 또는 15% 받는다
부메랑 쿠폰에 이어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은 포인트가 차감되지만 T 멤버십은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SILVER 등급은 5%가 할인되며, VIP, GOLD 등급은 15%가 할인됩니다.
부메랑 쿠폰과 함께 이용한다면 우선 7만원 이상의 결제금액을 만들고, 부메랑 쿠폰으로 1만원을 먼저 할인받은 뒤 나머지 금액은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이 국룰입니다. 통신사 할인은 본인이 SKT를 이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지인 찬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T멤버십 VIP 등급의 할인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동행한 멤버 중 SKT VIP 여부를 꼭 체크하세요!
2.4. 신용카드 청구할인(중복할인) 20 ~ 25% 받는다
부메랑 쿠폰에 통신사 할인까지 받았다면 신용카드 할인도 받아야 하겠죠? 그런데 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은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께는 이제 꿀팁을 방출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할인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아웃백에서는 잘 알려주지 않는) 방법입니다.
바로 신용카드 청구할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위 사진에 제공된 할인카드 목록은 청구할인 적용여부가 명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위 카드는 현장에서 할인되는 카드로, 청구할인되는 카드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청구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를 이용한다면 부메랑 쿠폰 1만원 할인 + 통신사 15% 할인 + 신용카드 청구할인 10~25%이 가능해지는 매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웃백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는 여러 카드가 있지만 두 가지 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판다카드
- 아웃백, VIPS, TGIF 20% 청구할인
- 에버랜드 50% 현장할인
- 주유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시 혜택 제공
- 연회비 1만 2천 원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는 아웃백, VIP, TGIF 2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50% 현장할인과 캐리비안베이 30%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유혜택도 있는데요. 리터당 60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1만 2천 원으로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카드는 엄청난 혜택을 자랑하는 우리 카드입니다.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NEW우리 V카드
- 아웃백, 애슐리, TGIF, 매드포갈릭, 피자헛(매장방문 시), 토다이 25% 청구할인 (건당 최대 2만5천 원까지 할인)
- 불고기브라더스 20% 현장할인
- 탐앤탐스, 스타벅스 20% 청구할인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6천 원 청구할인 (1만 원 이상 결제 시)
-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본인 50% 현장할인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 청구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액 30만 원 이용 시 혜택제공
- 연회비 2천 원
방금 설명드렸던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NEW우리 V카드는 혜택이 엄청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최초에 카드를 신청한 날부터 다음 달까지는 전월실절에 관계없이 위에 명시되어 있는 혜택을 모두 제공합니다. 만약 16일 이후 카드를 신청하였다면 2개월 뒤까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1월 16일에 카드를 신청하였다면 3월 31일까지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아웃백뿐만 아니라 애슐리, TGIF에서도 청구할인이 되며, 스타벅스에서도 20% 청구할인이 됩니다. 영화를 볼 때에도 6천 원 할인이 적용되니 통신사 할인이 없는 알뜰폰 이용자 께서도 영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놀라운 카드입니다. 또한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를 무려 본인 50% 할인이 제공되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도 5%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청구할인의 최대 장점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업체에서 제공하는 할인 외에도 카드를 이용하여 추가로 청구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청구할인은 현장에서는 그 금액 그대로 카드결제를 하고 청구서에는 할인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이를 잘 이용한다면 아웃백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생활에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경제 지식성장을 위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4.01.01 - [경제 지식성장] - 애슐리 퀸즈 할인 5가지 딱 정해드립니다!!
2023.06.12 - [경제 지식성장] - 에너지바우처 (신청대상, 방법, 기간) 놓치지마세요!
'경제 지식성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 내일배움카드 혜택, 자격조건, 신청방법 (0) | 2024.01.23 |
---|---|
교통사고 뒤에서 박았을때 조치방법, 합의금 (상대과실 100%) (0) | 2024.01.20 |
신지아 동계 청소년올림픽 피겨샛별! (프로필, 경력) (0) | 2024.01.14 |
애슐리 퀸즈 할인 5가지 딱 정해드립니다!! (0) | 2024.01.01 |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일정, 종목, 주목할 선수!! (0) | 2023.12.31 |
댓글